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부천시립예술단
부천시립예술단 창단 30주년 기념! '야외 오페라 갈라콘서트'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천시립합창단이 합동으로 선보이는 야외 음악회!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dldb2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20  19:24:36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화려한 봄꽃이 흐드러지게 핀 눈부신 계절, 문화특별시 부천을 대표하는 부천시립예술단이 창단 30주년을 기념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부천시립예술단은 지난 30년 동안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부천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부천시의 이미지를 고양하는 대표 문화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2018428일 토요일 오후 730,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부천시립예술단 창단 30주년 기념 <야외 오페라 갈라 콘서트>는 상임지휘자 박영민의 지휘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이하, 부천필), 부천시립합창단(이하, 합창단)의 연주와 SBS 아나운서 출신 김환의 진행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될 것이다.

    이번 음악회는 시청 앞 야외특설무대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다. 

    본 공연의 프로그램은 부천시립예술단 창단 30주년을 축하하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로 구성되었다.

    첫 시작은 창단 3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서곡으로 브람스의 관현악곡 중 널리 알려진 대학 축전 서곡으로 문을 활짝 연다. 그리고 창단 3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가 있을 예정이며, 이어서 왈츠와 폴카를 중심으로 우아한 선율이 매력적인 요한 슈트라우스 2오페레타 박쥐서곡”, ‘모차르트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 ‘비제의 경쾌하고 열정적인 작품 카르멘 전주곡”, ‘베르디오페라 <아이다>” 22장에 나오는 개선행진곡등을 연주한다.

    이외에도 모두가 친숙하게 들어본 작품들이 연주되어 다채로운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이번 연주회에서는 부천시립합창단 소프라노 차석 이진, 상임단원 고선애, 메조 소프라노 상임단원 정주연, 테너 수석 손재연, 테너 상임단원 도윤종, 이호창, 베이스 차석 윤규섭, 상임단원 이현규가 솔로와 듀엣무대를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부천필과 합창단의 창단 30주년 기념 공연 일정은 <야외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시작으로 서울과 부천에서 공연이 이어진다.

    다가오는 518() 오후 8,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박영민의 말러 제2번 부활을 연주하고, 68()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에서 부천필 부천시민이 듣고 싶은 음악626() 오후 8,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부천시립합창단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6() - 라흐마니노프’, 75() 오후 8,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말러가 바라본 베토벤등 다양한 연주를 선보인다. 

    상임지휘자 박영민의 지휘 아래 연주되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부천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화음과 선율을 감상해보길 바란다. 공연당일 야외 무료입장. 문의 부천시립예술단 032)625-8330~1.
      이미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부천핸썹TV
    • [이벤트] 왓쳐네임? 맞혀네임!
    • 모르면 썹썹한 썹썹뉴스(2월)
    • [뮤비in부천] When we were young
    • [핫 이슈] 고향사랑기부제
    포토뉴스
    부천툰
    칼럼
    [기고] 꺾이지 않는 마음

    [기고] 꺾이지 않는 마음

    후반 추가시간 팽팽했던 승부를 가른 결승골.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