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부천소식시정뉴스
소사사랑회 2018년 설맞이 이웃사랑선물 전달사과 100박스, 대학등록금 100만 원
부천시청  |  peachisland@korea.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1  16:08:0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지난 2월 6일 비영리단체인 소사사랑회(회장 오혜정)는 소사본동 행정복지센터 복지과에‘설맞이 이웃사랑 선물 및 저소득가정 자녀 대학등록금’을 기탁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소사사랑회는 설명절에 다함께 행복한 소사지역을 만들기 위해 이웃사랑 후원물품으로 사과 100박스(400만 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또한 어려운 생활환경을 딛고 일어나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청년을 위해 대학등록금 100만 원을 전달하였다.

  이미지  
 
오혜정 소사사랑회 회장은 “우리는 이웃이 행복해야 모두가 행복해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면서 “올 설 명절도 우리 이웃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대학등록금을 전달받은 학생이 꿈을 이뤄나가는 데 작은 도움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미지  
 
박종학 소사본동장은 “소사사랑회는 지역을 위해 적극적으로 이웃사랑 나눔을 펼치고 있는 모범적인 단체이다. 위기에 처한 주민들의 자립지원 및 지역사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이번에 전달해주신 사과 100박스는 심곡본동 ․ 심곡본1동 ․ 송내1동 ․ 송내2동 ․ 소사본동 ․ 소사본3동 ․ 괴안동 ․ 범박동 ․ 역곡3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탁자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 대학등록금 100만 원은 미래의 주역인 청년이 꿈을 이뤄나가는 데 큰 자양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사사랑회는 2006년 4월 참여와 나눔의 기부문화 확산을 위하여 나눔실천에 뜻이 있는 지역주민이 뜻을 모아 구성한 단체이며, 명절 홀몸어르신 물품지원, 저소득층 청소년 교복과 장학금 지원, 향기네 무료급식 자원봉사 및 지원, 복지사각지대 청소년 정기후원, 어려운 이웃 긴급지원 사업 등을 통해 저소득층 시민들에게 물적·정서적 후원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소사본동 복지과, 032-625-6240]

부천시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폐우산 무료수리 합니다…공공근로 1단계 실시
  • 부천시, 올림픽기간 평창서 문화공연 펼친다…
  • 부천시 수돗물, ISO22000 국제인증 획득!
  • 부천시, 청렴도 1등급…명실상부 청렴도시 인정
칼럼
창의도시 부천, 창의성을 기반으로 질적 성장 추구

창의도시 부천, 창의성을 기반으로 질적 성장 추구

세계의 도시인구는 50%를 넘어섰고 우리나라도...

고시공고 등 각종 정보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