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부천소식시정뉴스
(사)나눔과 기쁨, 원종1동 복지협의체 동짓날 지역복지 나눔행사밝고 따듯한 마음 이 뜨락에서 멀리 퍼지소서
부천시청  |  peachisland@korea.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27  09:41:5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원종1동 나눔과 기쁨교회(담임목사 김임두), 주민자치원회(위원장 박주행) 복지협 의체(위원장 장홍식)는 한겨울 매서운 추위가 가지지 않은 동짓날인 12월 21일 원종1동 주민센터 앞마당 “뜨락”에서 관내 홀로사시는 어른신 등 어려운 이웃 지역상품권 나눔 행사 및  LED 교체 공사를 위한 발대식을 거행하였다.

특히 올해 한가위 물품 나눔 행사는 하느님 사랑과 구원 활동에 관심이 많은 나눔과 기쁨교회(목사 김임두), 지역복지의 일선에 중심 리더역을 맏고 있는 원종1동 주민자치회, 복지협의체, 개신교 목회자 단체 봉사단원,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한국마사회 협찬으로 후원물품을 마련하였다.

  이미지  
 
겨울이되면 소외된 어려운 가정은 가정살림이 넉넉하지 못한 관계로 방안 분위기가 어둡고 침침하여 심심의 병을 더욱 키우기가 쉬운데 금번 LED 교체공사 사업으로 인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깨끗한 주거환경 개선을 도모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원종1동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한 부모 가정, 장애인, 홀몸노인 등 저소득가정 150세대에 추운계절이 오면 그 누구에게도 관심도 없기에 받은 적도 없는 그렇기에 더욱 받고 싶어 하는 온누리 상품권(10만 원 상당)을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도록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기부하였다.

  이미지  
 
김임두 나눔과 기쁨교회 목사는 “비록 작은 교회이지만 지역내 어렵고 힘든 각 가정의 행복을 위하여 이렇고 크고 소중한 일을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하였고, 임견순 원종1동 통친회장은“오늘 나눔행사에 참여한 모두의 작은 정성과 고마운 마음들이 추운계절 외롭게 보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밝고 따뜻한 선물이 되어 모두가 다 혜택을 보게 되었으면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종1동, 032-625-7280]

부천시청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민선7기 시정슬로건 확정!
  • 부천시, 경기도 최초 자치단체주관 <자전거등록제> 시행
  • 부천시 경제축제, <제12회 부천기업한마당> 개최...15-16일
  •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기자회견 개최!
칼럼
부천 고리울 재발견

부천 고리울 재발견

고리울과 강장골로 인해 고강동이 된 마을에 동...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