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부천시립예술단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Maestra & MaestroⅢ <김경희 지휘자 초청연주회>한국 여성지휘자의 역사 김경희, 프랑스 레이 드 라 루아르 국립 오케스트라 악장 바이올리니스트 박지윤의 하모니!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dldb2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9  14:32:54
트위터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이미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2017년에 진행 하고 있는 기획연주 시리즈 중 하나인 <Maestra Maestro>의 마지막 시리즈가 오는 20171027일 금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Maestra Maestro> 시리즈의 세 번째 주인공은 여성 지휘자의 역사로 불리는 마에스트라 김경희다. 현재 숙명여대 음악대학 학장과 한국 지휘자협회 회장인 마에스트라 김경희는 섬세하고도 세밀한 곡 해석력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공연에서 그녀는 특유의 화려하고 우아한 뛰어난 리듬감과 풍부한 감정을 지닌 차이콥스키의 곡들을 통해 부천 관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최연소 티보 바르가 콩쿠르 우승자이자 프랑스 레이 드 라 루아르 국립 오케스트라 악장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윤이 우아하고도 성숙한 음악을 함께 선사 할 것이다.

    이번 <Maestra Maestro> 첫 시작은 1879년 초연되었으며 현재까지 러시아 민중이 가장 사랑하는 오페라 차이콥스키의 최대 걸작 예브게니 오네긴 중 왈츠이다. 다음 곡은 바이올린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스타일의 독일 낭만주의 작곡가 브루흐바이올린 협주곡 제1번 사단조 작품26”이다. 마지막으로 차이콥스키교향곡 제5번 마단조 작품 64”를 들을 수 있는데, 이 곡은 차이콥스키교향곡 제4을 작곡한 후 11년 뒤에 완성하였으며, 방랑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러시아에 정착하여 본격적으로 작곡에 몰두한 명곡이다.

    깊어가는 가을밤 마에스트라 김경희, 바이올리니스트 박지윤과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Maestra Maestro>차이콥스키브루흐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순간이 될 것이다. 전석 1만원. 초등학생 이상 입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Q&A]코로나19, 방역과 소독이 궁금하다
    • 부천시 다중이용시설 휴관 안내
    • 부천시,‘스마트시티 챌린지 본 사업’최종 선정
    • 부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적극 대응
    칼럼
    시민이 행복한 스마트도시 부천

    시민이 행복한 스마트도시 부천

    이제 주차도 로봇이 대신해 준다. 국내 최초 ...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