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부천시립예술단
부천시립합창단 제131회 정기연주회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5-Ⅱ바로크음악의 거장 ‘요한 세바스찬 바흐’의 명곡들을 만나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dldb2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3  12:08:3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부천시립합창단은 20171019일 목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131회 정기연주회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5-<J. S. Bach>를 개최한다.

부천시립합창단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는 인류 역사상 거대한 족적을 남긴 위대한 작곡가들을 집중 조명하는 시간으로 2013년부터 시작되어 참신한 프로그램과 놀라운 스케일로 관객을 압도하였다.

불멸의 이름으로 남아 우리에게 영원히 기억될 작품은 물론 국내에서는 자주 만나보기 어려운 작품들을 연주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부천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 조익현이 지휘봉을 잡으며, 부천시립합창단의 연주와 알테무지크서울의 협연으로 풍성한 울림을 채운다.  

2017년 부천시립합창단이 선택한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시즌5의 마지막 프로그램은 요한 세바스찬 바흐이다. 요한 세바스찬 바흐는 바로크시대의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한명이다. 유명음악가 가문에서 태어나 현재까지도 가장 뛰어난 음악가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교회의 오르가니스트로 활동하며 다수의 교회음악작품을 남겼다.

이번공연에서는 작센의 선제후였던 프리드리히 아우구스트 2세에게 헌정한 <미사곡>, 바로크시대에 성행했던 성악곡 형식의 <칸타타>, 사순절을 위한 <수난곡> 등 그의 대표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음악애호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다.

음악의 아버지 바흐가 한음, 한음 가치 있는 의미를 담아 전하는 선율의 아름다움을 조익현 지휘자와 부천시립합창단의 연주로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 전석 1만원. 초등학생 이상 입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시 수돗물, ISO22000 국제인증 획득!
  • 부천시, 청렴도 1등급…명실상부 청렴도시 인정
  • 부천시, <지방행정의 달인> 탄생!
  • <부팝몰>리프팅팩&워터크림-동안피부비법 대공개
칼럼
‘복사골’이 ‘유네스코’에 등재

‘복사골’이 ‘유네스코’에 등재

부천시가 세계 ‘유네스코’에 등재되었다. 대한...

고시공고 등 각종 정보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