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스포츠부천부천FC와 하나여자 농구단
부천FC1995, 다시 찾은 관중 앞에서 승점 6점 승부 잡는다
부천FC  |  bfcmedia@bfc1995.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08  19:21:1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부천FC1995가 오는 10일(일) 오후 6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를 상대로 4연승에 도전한다.

최근 3연승의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부천은 현재 13승 4무 11패(승점 43점)로 리그 3위에 올라있다. 하지만 여름 내 착실하게 승점을 쌓아온 4위 성남과 승점 43점(11승 10무 7패)이 같다. 다득점에서 앞서 3위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뒤를 바짝 쫓아온 성남을 따돌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잡아야하는 승점 6점짜리 경기다.

부천은 지난 경기 무관중 징계와 바그닝요, 임동혁, 조범석 주전 선수 3명의 결장이라는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산을 상대로 3대0 완벽한 승리를 거두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홈 경기장을 다시 찾은 팬들 위해서 부천 특유의 사이다 축구로 시원하게 승리하여 3위 자리를 지켜내겠다는 각오다.

또한 바그닝요의 3경기 출장 정지 징계로 인해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지난 경기 K리그 복귀 이후 4년 만에 득점을 기록하며 화려한 부활을 알린 팀의 맏형 정성훈의 활약은 부천에게 큰 힘이다.

  이미지  
 
부천FC1995 정갑석 감독은 “이 경기는 승점 6점 짜리 이상의 경기다.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승부처일 뿐 아니라 지난 경기 무관중 징계로 인해 경기장을 찾지 못했던 팬 분들이 다시 경기장을 찾아와 응원해주시는 경기다. 지난 아산전에서 무관중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철문 밖에서 큰 목소리로 응원해주신 팬분들 덕분에 우리가 큰 힘을 얻을 수 있었다. 팬 분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꼭 이기고 싶다”며 “나 뿐만 아니라 선수들 역시 이 경기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어느 때 보다 집중해서 준비하고 있다. 반드시 승점을 가져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날 홈경기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경기 시작 전 잔디광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미니 슈팅 이벤트가, 하프타임에는 부천FC1995의 선전과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부천 라온 태권도에서 태권도 시범 공연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이날 경기에서 조범석은 부천 특유의 시원한 사이다 축구로 4연승을 달성하겠다는 각오로 “성남전에서 승리 할 경우 사이다 100캔을 쏘겠다”는 승리 공약을 내걸었다.

오는 10일(일) 부천FC1995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부천FC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시 수돗물, ISO22000 국제인증 획득!
  • 부천시, 청렴도 1등급…명실상부 청렴도시 인정
  • 부천시, <지방행정의 달인> 탄생!
  • <부팝몰>리프팅팩&워터크림-동안피부비법 대공개
칼럼
‘복사골’이 ‘유네스코’에 등재

‘복사골’이 ‘유네스코’에 등재

부천시가 세계 ‘유네스코’에 등재되었다. 대한...

고시공고 등 각종 정보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