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문화예술3대국제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전용관 ‘판타스틱 큐브’ 12월 상영프로그램 라인업 공개!평론가 최광희, 웹툰작가 이동건의 GV 진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press@bifan.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1.30  13:41:5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 BIFAN 전용관 '판타스틱 큐브' 12월 상영시간표  
▲ BIFAN 전용관 '판타스틱 큐브' 12월 상영시간표
[BIFAN]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최용배, 이하 BIFAN)가 지난 11월부터 전용관 ‘판타스틱 큐브’의 상시 상영으로 시민들과 영화제 팬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12월 상영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최근개봉작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판타스틱 큐브의 12월 상영라인업은 놓친 화제작들을 다시 볼 수 있는, 작지만 알찬 기획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11월에 이어 평론가 최광희, 웹툰작가 이동건 등 게스트 초청과 더불어 다양한 영화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기획 프로그램 ‘BIFAN 배리어프리’가 진행된다.

정기상영인 ‘판타스틱 수요일’에서는 최신개봉작 3편과 재개봉작 1편을 상영한다. 12월 7일 한예리 주연의 <최악의 하루>를 시작으로 심은경 주연의 <걷기왕>,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서울역>(연상호 감독)과 경쟁 끝에 금까마귀상을 차지한 <아이 엠 어 히어로>를 차례로 상영하며, 28일에는 재개봉을 앞두고 있는 역대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상영 후 네이버에서 ‘유미의 세포들’을 연재 중인 인기 웹툰작가 이동건을 게스트로 ‘내 인생의 영화’ GV가 진행된다.

특별 기획 프로그램인 ‘BIFAN 배리어프리’는 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부천혜림원, 평안사랑의집 총 3개 단체에서 관객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자막과 화면해설이 포함되어 있어서 시·청각 장애인들과 비장애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12월 10일 진행되는 ‘판타스틱 인문학’은 올해 BIFAN 폐막작으로 주목을 모은 좀비 호러 애니메이션 <서울역> 상영 후 ‘영화가 보는 세상’을 주제로 하는 영화평론가 최광희의 강의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2월 17일 ‘독립영화 쇼케이스’에서는 여중축구대회의 감동실화를 다룬 <슈팅걸스>를 상영하고, 영화를 연출한 감독 배효민과 GV를 진행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상영되고, 사전에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관람 신청 및 상영시간표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ifan.kr) 및 판타스틱 큐브 SNS(facebook.com/FantasticCube)를 참조하면 된다. 12월에도 관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는 계속된다.

지난 7월 개관한 ‘판타스틱 큐브’는 부천시청 1층 로비의 뜨락과 갤러리 공간을 활용해 BIFAN 전용 상영관 및 도서관, 카페로 재탄생한 영화테마 복합문화공간으로, 제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상영관으로서 첫 발을 내딛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부천시, <포도 수확 체험프로그램> 운영
  • 부천시, 폭염 대비 취약계층 위해 <잠자리쉼터> 운영!
  •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
  • <2018 부천어린이세상> 개최/ 8월2일~4일
칼럼
부천 고리울 재발견

부천 고리울 재발견

고리울과 강장골로 인해 고강동이 된 마을에 동...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