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부천

상세검색
스포츠부천부천FC와 하나여자 농구단
부천FC1995, 대전 상대로 승리하고 1위 정조준! 리그 선두 노린다
부천FC  |  bfcmedia@bfc1995.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9.19  10:29:1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부천FC1995가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2016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35라운드에서 대전시티즌과의 원정경기를 치른다.

부천FC1995(2위, 승점 55점)는 최근 7경기에서 6승 1패를 기록하며 꾸준하게 승점을 챙겼고, 이번 경기 승리 시 선두 안산(1위, 승점 57점)을 2위로 끌어내리고 1위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었다.

  이미지  
 

이런 중요한 시점에 만난 상대인 대전은 지난 6월 29일 원정 맞대결에서 2대 0으로 부천에게 패배를 안기며 당시 6경기 연속 무패 기록은 물론, 리그 최소 실점팀으로서 20경기 가까이 경기당 1골 이상 내주지 않았던 기록마저 깨뜨렸다. 이후 시즌 초부터 가파른 상승 곡선을 타고 있던 부천은 7월 한 달 내내 승리하지 못하며 힘든 고비를 맞기도 했다.

때문에 부천FC1995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 지난 원정 경기의 패배를 설욕하고 선두 자리를 꿰차겠다는 각오다.

이번 시즌 K리그 챌린지 순위다툼은 그야말로 점입가경이다. 연승과 연패가 많아졌고, 경기가 끝날 때마다 순위표가 바뀌는 등 치열한 경쟁으로 한치 앞을 알 수가 없어졌다. 이렇듯 매 경기가 결승전 같은 상황 또한 부천이 이번 경기 반드시 승리하고 선두 자리에 오르려는 이유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부천은 주전 골키퍼 류원우와 공격수 진창수가 경고누적으로 출장하지 못한다. 그들의 빈자리를 어떻게 메울 것인지가 부천에게는 큰 과제가 될 것이다.

부천FC1995의 송선호 감독은 “이번 시즌은 정말 모든 경기가 쉽지 않은 것 같다. 한 고비 넘기면 또 다른 고비가 오고, 산을 하나 넘으면 더 큰 산이 있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이 그 때마다 간절함을 가지고 끝까지 집중하며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시즌 내내 선두권을 유지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선수들의 노력이 빛을 볼 수 있도록 이번 경기 반드시 승리해 1위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 6Z1C957(12루키).jpg (2164521 Byte)
부천FC의 다른기사 보기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부천툰
영상뉴스
  • 얘, 너두 부천시정알고 혜택 받을 수 있어!
  • 혐오시설이 문화시설로! <부천아트벙커B39>개관
  • 전국 비보이!! 부천으로 가즈아~!…<제5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 개최
  • <부천시립예술단 창단 30주년 기념콘서트> 개최!
칼럼
창의도시 스마트 부천

창의도시 스마트 부천

요즘은 남녀노소 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
트위터 고시공 정책백서 페이스북 소셜허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