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부천시 소사구 소사본동 주민자치회(회장 박경민)는 지난 4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소사본동 주민자치프로그램 간담회를 개최했다.
▲ 소사본동 주민자치회(회장 박경민)는 지난 4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회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소사본동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해 프로그램 강사와 회장 등 18명이 참석했다. 주만자치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방안에 대한 효율적이고 내실 있는 발전 방향을 고민하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강사와 회장들의 건의사항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소통의 장이 되었다.
▲ 소사본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회장 간담회’ 현장
박경민 주민자치회장은 “원활한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애쓰고 계신 강사님들과 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각자 맡고 있는 강의에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임해 주시기를 바라며, 건의하신 내용은 개선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프로그램의 개선 방향과 고충에 대해 늘 함께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영미 소사본동장은 “주민들의 다양한 여가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는 강사님들과 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제안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검토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사구 소사본동 행정안전팀 032-625-6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