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행복디딤플러스, 오정동에 사랑의 계절 김치 나눔 실천
  • 발행일2025-06-20 10:00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동장 이경애)은 지난 19일 부천시 자원봉사 단체인 행복 디딤+플러스(대표 이순길)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오이소박이김치(3kg) 50통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 사진(왼쪽부터 장경화 오정동 주민자치회장, 이경애 오정동장, 이순길 행복 디딤+플러스 대표) 


이번 나눔은 행복 디딤+플러스가 주관하는 행복 디딤+플러스와 함께 계절 김치 담그기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해당 사업은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의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공모에 선정돼 지난해부터 2년째 추진되고 있는 사업으로, 4(4·6·7·8) 계절 김치를 직접 담가 저소득층에 전달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직접 담근 열무 얼갈이김치를 기부한 데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오이소박이김치를 직접 담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눠주며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이순길 대표 행복 디딤+플러스 대표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오이소박이김치가 무더위에 지친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행복 디딤+플러스는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경애 오정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직접 계절 김치를 담가 전달해 주신 행복 디딤+플러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보내주신 김치와 함께 나눠주신 소중한 마음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오정구 오정동 복지팀 032-625-761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생생부천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위로 이동